일주일간의 와우 스샷.. 게임


하루 전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지난 일주일간 있었던 와우 스샷을 방출해 볼까 합니다.
(라고 하지만... 렙업이 주 목적이었기에 그리 많지는 않네요.)


58 찍고 바로 아웃랜드 넘어가지 전에 인상깊은 퀘스트를 꼽으라면.. 저는 이걸 뽑아야 될 것같습니다.

빛의 수호자. 우서 경

이번 확장팩 주인공의 스승이었던 성기사지요.

(제자 하나 잘못 둔 덕분에 여러가지로 고생하시는 분입니다.)

서부 역병지대 보루에 거주하는 블러드엘프 NPC에게서 받는 연계 퀘스트의 마지막입니다. (이 NPC도 우서 경의 제자..)

일단 퀘스트 아이템으로 우서 경의 무덤을 더럽히면.. (경비 NPC가 있지만 약하기에 살짝 밟아주시면 됩니다.)

우서 경의 유령이 나오면서. (스샷은 못 찍었습니다.)

이런 말씀을 하시는데.. 상당히 찝찝(?)하지요. 워3 언데드 미션이나 휴먼 미션을 하신 분들이시라면 어느 정도 공감하실듯..(먼산)

.
.

아웃랜드로 넘어가는 포탈입니다. 아탈학카르 신전(인스턴스 던전입니다.)이 존재하는 슬픔의 늪(?)에서 남쪽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저주받은 땅이라는 곳에 위치하지요. 저 문을 넘어가면 나오는 곳이 바로 아웃랜드. 일리단과 킬제덴의 본거지입니다.

(... 뭐 있는 듯이 이야기하지만.. 이렇게 아웃랜드 넘어가보는 것도 처음입니다.)

아웃랜드를 넘어가서는 이 얼음집 주인장이 한 거라고는...

.
.


용 족의 살과 근육을 발라 본 드래곤을 만들고 (?)

.
.


괴수급 거대 거미 야수를 발라버리고.

.
.


악마 탐지기를 부셔버리는 만행을 통해.

레벨업을 이루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바뀌어진 로딩화면과 함께.


노스랜드에 주차시켜놓고 끝냈지요. 'ㅅ' 이로써. 저의 7일간의 무료 와우 라이프가 끝났습니다.

솔직히.. 7일 무료이용권을 통해서 와우를 다시 해본 저의 생각이라면...

'정말 제대로 하려는 사람에게는 24시간도 아까운 것 같다.'

= .... 는 식으로 정리될 것 같네요. (다른 와우 플레이어 분들에게 욕먹을 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퀘스트도 재미있고. 5주년을 맞아가는 온라인게임이라고는 보이지 않는 그래픽 사양과 잘 짜여진 세계관과 스토리(이것은 워크래프트의 영향이 없다고는 못할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시간을 잡아먹게 되는 것이..

"이.동.시.간 !!!"


... 너무 길다는 느낌입니다. (훌쩍) 빠른 탈것(현재 Lv 30에 가능이라네요.)이 있으면 그나마 시간이 줄지만. 하나의 지역만해도
너무 넓다는 느낌이지요. (거기에 퀘스트 아이템의 드랍율도 각각 랜덤이라...) 솔직히.. 딱 '2시간' 하면서 붙잡는 것이 3시간 4시간 넘어가는 것이.................(제 경험입니다.) 정말 농담이 아니라 현실이 되더군요.

.
.

거기에 부캐까지 만들어서 즐겨보자는 생각와 요즘 추가된 업적시스템에 전문기술 / 생산기술 까지 합치면...

(/덜덜 상태에 빠지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흠흠... 어쨌든.. 저는 이제 무료 쿠폰도 끝났으니.. 다른 게임이나 잡아야지요.

.
.


저 넘쳐가는 Lv 1 짜리 캐릭터는 어쩔꺼야 !!!!!!!


죄.. 죄송합니다..(굽신)


.
.

덧.


희대의 닌자(=아이템을 먹고 튀는 행위 혹은 행위자.)왕. 아서스 네메실 전하이십니다.

덧글

  • 건전청년 2008/12/12 15:42 # 답글

    흑마법사 뒤의 펠가드에서 포스가 느껴졌습니다(먼산)
  • MageTooth 2008/12/12 17:35 #

    요즘은 궁극특성 + 악마의 제물 효과 때문에 보이드를 만렙때까지 쓰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
    .

    하지만.. 저 펠가드의 츤츤거리는 말투가 귀여워서 애용중입니다.
    "정녕.. 직접 싸울 맘은 없는 건가 ?" (이러면서도 잘만 싸워주는 녀석)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47157
879
22085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