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베이가 상향안 게임

패시브 회복지수를 0.75% 에서 1% 로 상승

Q 에 붙어있는 주문력 상승을 패시브로 빼고, Q 에 침묵이나 슬로우 둘 중에 하나

W 딜레이 반토막

E 범위를 줄이는 대신 선이 아닌 장판기로 변화

R 그대로


흉악한 누커가 탄생했다.

덧글

  • 에비스톤 2012/04/22 00:28 # 답글

    이미 베이가는 3대 누커... 저러면 완전 베이가무쌍이겠군요
  • 怪人 2012/04/22 09:39 #

    탈론이나 카사딘에 찢기는 약한 베이가라서 저정도는 필요합니다 (?)
  • AO 2012/04/22 13:39 #

    카사딘은 거의 다 찢잖아요 나쁜놈 뭐가 힘의 균형이냐
  • 怪人 2012/04/22 20:06 #

    "나만 빼고" 가 빠졌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MEPI 2012/04/22 00:28 # 답글

    왜 제가 봤을땐 약해졌다는 느낌이 들까요... 안해서 그런가... 해봐야겠군요... ㅇㅅㅇㄱ
  • 怪人 2012/04/22 09:39 #

    해보세요 두번 해보세요 재밌어요. 손이 빠르다면
  • 월신초 2012/04/22 00:46 # 답글

    이러면 그냥 베이가무쌍인데요...
    베이가가 미드를 파.개.한.다.!!
  • 怪人 2012/04/22 09:39 #

    탑 철거는 못합니다.
    파.개. 는 무리고 그냥 라인전에서 밀리지 않는 수준.
  • 임덕수P 2012/04/22 00:48 # 답글

    지금도 존나 쌘데;
  • 怪人 2012/04/22 09:39 #

    카사딘한테 찢어지는데요 올ㅋ
  • 제드 2012/04/22 01:11 # 답글

    베이가말고 이블린 같은 애부터 좀 -_-))
  • 怪人 2012/04/22 09:40 #

    잉종범같은 잉블린.....ㅠㅠ
  • もののけ 2012/04/24 11:25 # 답글

    아니아니
    베이가는 이대로도 충분.....
  • 怪人 2012/04/24 14:31 #

    너무 유리몸이라 살기 위해서 CC기를 줘야됩니다.
  • 2015/01/23 09:34 # 삭제 답글

    W딜레이는 줄여야함
    근데 어차피 기절후 콤보라서 q는 건들필요없고
    E는 여태껏 연습한사람이 뭐가댐 리븐 자동평캔보다 더한거지
    닿기만해도 2.5초인데 장판이면 너무 오피다
    패시브는 상향시킬필요있음 첫콤보에서 마나딸려서 다못쓰면
    얼마나 주옥같은데
  • 2015/01/23 09:35 # 삭제 답글

    W딜레이는 줄여야함
    근데 어차피 기절후 콤보라서 q는 건들필요없고
    E는 여태껏 연습한사람이 뭐가댐 리븐 자동평캔보다 더한거지
    닿기만해도 2.5초인데 장판이면 너무 오피다
    패시브는 상향시킬필요있음 첫콤보에서 마나딸려서 다못쓰면
    얼마나 주옥같은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5155
1033
21638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