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반역의 이야기 (2018) 애니




5년 전에 개봉하고 내용은 다 퍼져서 모르는 사람이 없겠지만 마음대로 요약하기.

마미 마도카 사야카 쿄코 베베가 평화롭게 마법소녀 활동하는데 안경호무가 전학.
인구과밀도 아닌 도시에 마법소녀만 다섯인 배치불균형이 수상하다 는 탐정호무.
제일 만만한 쿄코와 데이트를 하면서 넓기만 하고 사람없는 촌동네가 사실 마녀의 결계다!
진실을 알고 마녀출신 베베를 심문하다가 머리가 붙어있어서 눈치가 생긴 마미와 전투.
샤프트 고개짓 각도를 보여준 쓸데없이 눈치 좋은 사야카와 또 싸우고
마도카와 꽃밭에서 호무호무마도마도한 시간을 보낸 후에야(!?)
결계를 친 마녀=호무라 자신 이란 사실을 눈치채서 고스로리호무 체인지
원흉인 큐베와 싸우며 완전히 마녀화 완료.
다른 마법소녀들의 백합전개파워로 얻어맞고
기다리던 얼티메이트 마도갓과 재회해.

마도갓의 힘을 뺏어 데빌호무화 성공.

데빌호무의 힘으로 노출을 올리고 토마토 맞으면서 비타민팩하고
마미에게 외톨이생활을 쿄코에게 학교를
사야카에게 호무x사야카를 마도카에게 농후한 호무호무를 제시하며 극장판 종료.





아케미 호무라 레즈 변태설?

꽃밭에서 마도카가 나도 힘들어 힝힝 거린게
방아솨였겠지만 마마마세계관에서 마법소녀가 마녀로 변할 때
어떤 감정상태인가 생각하면 그 상황에서도
정신줄 잡고 자기 계획을 완수했다는 점에서
마도카를 노리는 호무호무의 집착성 무서워..

마법소녀 5인체제라 단체변신씬이 빠질 수 없는데
마마마가 다른 마법소녀들과 달리 시궁창같은 설정에 세계관이라 변신씬도 깼다..

캐릭터 심리나 배경 소품 등을 통한 설명을 쓰기에는 시간 예산 페이지가 부족하고
궁금하면 나X위X 를 뒤져봅시다 데헷페로~☆

마법소녀들 인상 정리.

토모에 마미
3화 퇴근의 마미가 아니다. 이제까지의 마미는 잊어라.
다들 커플인데 나만 커플없어.
저 가슴이 중딩의 가슴이냐
티로 피날레~☆
이태리 작명ㅋㅋㅋㅋㅋ

마도카 마기카
웨히히 호무라짱. 내 분량 도시요 히도이요
갓답게 엔딩을 장식해볼... 흐아아앙
힘셔틀 신세. 도시요 아마리다요
부활 떡밥. 신보도 우로부치도 장사하자~

미키 사야카
TVA에서 쓸데없이 눈치가 좋더니
극장판에서 쓸모있게 눈치 좋더라
몸도 영혼도 그냥 남자사실친구 때문에 바친
쉬운 여자에서 쿄코와 유사백합 촬영 중
스..스탠드..!!!
비서답게 버티는데 데빌호무의 유혹이 무섭다.

사쿠라 쿄코
먹방DJ 노숙소녀의 교복데뷔.
여전히 귀엽구나 쿄코짱 팬티 보여주세요.
사야카X쿄코가 정석이라지만 호무X쿄코 조앙
호무X쿄코의 진한 백합을 더 보여줘요.
쿄코는 따뜻한 가정이 필요해. 내가 나선다.
쿄코 데려다 배부르다 할 때까지 먹여줄래

아케미 호무라.
안경 호무. 소심해 귀여워
쿨 호무. 장발이야 화력소녀 귀여워
고스로리 호무. 복장이 드레스야 귀여워
마녀 호무릴리. 기괴하고 무서워.
데빌 호무. 요염한 호무. 꼴리게 귀여워.
데빌 호무 인간 폼. 죽은 눈과 장발이 귀여워.

호무라 캐릭터 너무 많지않아ㅡㅡ..?

모모에 나기사 = 베베
냐루코 성우 썼는데..비중이 적..어..?
후속작을 기대합시다.

우로부치, 신보, 샤프트 그래서 마마마 후속작 내줄거죠..??









덧글

  • 하룽 2018/03/25 12:11 # 답글

    에바도 후속작이 안 나오는데 마마마가 나올리가...?
  • 괴인 怪人 2018/03/25 14:40 #

    돈 많이 주면 나옴 ㅇㅇ.
  • 히라리 2018/03/25 23:47 # 답글

    샤프트 잔고 바닥나는것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일진 몰라도
  • 괴인 怪人 2018/03/28 00:05 #

    이야기시리즈로 울궈먹고있어서
    2020년은 넘기겠죠
  • 잠본이 2018/04/02 00:50 # 답글

    호무호무 캐릭터만 한데 모아 슈퍼전대를 꾸려도 좋을 정도로 늘어났죠(...)
  • 괴인 怪人 2018/04/02 09:09 #

    팬만화던가요 극장판 다과회를 호무호무끼리 하는 내용이 있었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0136
879
22086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88